25
6월

0

등낚골 쥔장 6월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 시 조과를 만들어 준 액션 방법 #제주무늬오징어 #무늬에깅 #무늬에깅액션 #등낚골

제주 갯바위 낚시 동호회 커뮤니티 등낚골 쥔장입니다.

오늘자로 등낙골 쥔장 6월 제주 무늬오징어 및 한치 에깅 정기출조가 종료되었습니다.

그 동안 열심히 꾸준히 출조를 강행하였습니다.

상당히 좋은 조과도 올렸으며 2.5키로오버 무늬오징어도 잡아 올리고 한치도 잡아 올렸습니다.

등낚골 쥔장의 무늬오징어 조과를 만들어준 액션을 간략하게 알려드립니다.

무늬에깅에서 수많은 다양한 액션방법이 존재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인 액션을 터득하시면

좀 더 좋은 조과를 올릴 수 있을 거에요!

이번 제주 무늬오징어가 대부분 키로오버 사이즈들이 많이 붙었네요.

열쇠고리 ~ 키로오버까지 다양한 개체수가 나오고 있는데~ 보통 키로오버 사이즈는 장타에서

주로 많이 히트되는 듯 하였습니다.

 

이에 등낚골 쥔장 무늬오징어 히트한 액션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캐스팅 후 에기가 바닥에 착저하면 샤크리 액션을 통해 최대한 높이 띄웁니다. (에기를 띄우는 방법은 다양하기 때문에 유튭등에서 확인하세요)

(에기를 높이 띄우는 것이지~ 앞으로 쭉쭉! 당겨오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구분된 액션을 잘 구사할 줄 아셔야 합니다!)

그러고 나면, 무늬오징어들이 에기를 폴링할 때 받아먹거나 계속 쫒아다니면서 덮칠 기회를 엿볼 것입니다.

앵글러들마다 물속 본인의 에기 주변의 상황을 잘 아시는 분들도 있고, 그렇지 못하신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경험에 의한 부분이 크겠죠!)

등낚골 쥔장은… 물속 에기 주변의 상황을 어느 정도 감지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기 때문에~ 폴링 후 다시 액션을 줄 때~ 무늬가 에기 주변에 있다는 것을 감지하는 순간…

톡톡이 액션으로 에기를 톡톡 쳐주기만 합니다. 톡톡이 액션을 1회 ~ 3회 정도 쳐주면…. 대부분 무늬오징어들이 잘 덤벼주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이러한 액션을 구사하여 키로오버 사이즈 무늬오징어를 히트했네요.

 

에깅을 잘 하는 방법으로는? 본인 스스로가 많은 출조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매일 출조 1년 365일 중 태풍시즌만 빼고)

 

그리고, 두번째는…. 에깅프로에게 배우는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스스로 터득하는 방법은 매일 출조가 정답이구요~ 그렇지 않고서는… 에깅프로님들께 직접 에깅을 배우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이러한 두가지 방법중에서 가장 빠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스스로 터득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과 그리고, 많은 비용이 지출되구요~ 또한, 포인트와 물때와 시간 등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무늬오징어를 잡아 올릴 수 있는 것입니다.

에깅프로님들께 배우면(교육비 지출), 액션부터 상황체크 그리고, 포인트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에깅을 마스터 할 수 있는 방법을 적극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무늬에깅 프로님들은 간단한 교육(커뮤니티) 등은 해주고 있으나, 나머지 부분은 전부 본인이 출조를 통해서 터득해야 하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통상적인 에깅교육은 도움은 되지만,,,

실력은 그닥 빠르게 늘지 않습니다. (무료교육은 어느 정도 에깅을 해본적이 있는 분들이 받는 교육입니다.)

그러나, 에깅 초보님들 및 에깅 입문하신 분들께서는… 무료교육을 받아도 당장 조과에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교육비를 지출하고 에깅교육을 세세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에깅프로님과 함께 둘이서 실조를 통해 에깅교육을 받는 것이 가장 빠르게 실력을 키우는 방법인 것입니다.

 

등낚골 쥔장은? 혼자서 스스로 독학으로 또는 실조를 통해 경험을 쌓으면서 지금까지 온 것입니다. (엄청난 시간과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말이죠)

 

그 어느 누구에게도 루어낚시대 부터 에깅 포인트까지 단 1도 배우거나 들었거나~ 하는 것이 하나도 없는 백지 상태에서 시작하여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아직도 에깅 초보티를 벗어나지는 못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에깅프로가 되어 있을 스스로를 생각하니, 그 동안 많은 고생을 했다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도 더 많은 고생을 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튼, 에깅을 스스로 독학으로 배우는 데에는 최소한 3년이라는 시간이 걸리게 되고, 비용으로 따지면 최소한 1억원 이상은 족히 들어간다는 것을 인지하시면 될 것입니다.

3년동안 1억원을 쏟아부어야만,,,, 에깅 준프로 수준까지는 갈 수 있다는 것이 성립됩니다.

대부분의 분야에서 수준급이 되려면 아마도 최소한 이정도의 투자는 해야만 가능하다는 것을 모든 분들이 인지하실 것입니다.

앞으로도 등낚골 쥔장은 매달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 정기출조를 강행하게 됩니다.

 

스스로 만족 할 때까지~ 남의 눈은 의미가 없구요~ 본인 스스로가 만족할 때까지 ~ 끝까지 진행 할 것입니다.

 

등낚골 쥔장과 함께 제주 무늬오징어 에깅을 즐기실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등낚골 쥔장에게 연락주세요~^^ (단, 포인트를 한곳 알고 싶어서 연락한다거나 하시는 것은 사절합니다, 이미 포인트는 등낚골 낚시 게시판에 등록되어 있으니 확인하세요!(유료등업))

 

그리고, 쥔장 히트포인트 역시 조과가 있을 때마다 업데이트 하기 때문에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료등업) 

 

단, 동출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유료등업하신 회원님들은 언제든지 동출요청 하시면 함께 동출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회원 및 비회원님들께서 동출요청하시는 경우에는 동출비를 받고 동출해드리고 있어요. (공지사항 게시판이나 함께해요 게시판 동출요청 게시글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한 무늬오징어 히트 액션에 대해 안내해드렸구요!

앞으로도 등낚골 쥔장의 제주 무늬에깅 정출을 꾸준히 지속됩니다.

오늘도 안낚, 즐낚, 어복충만한 낚시 하세요!

 

* 등낚골 http://pro.jejudoin.co.kr *

 

– 추신 : 우리나라 초보 앵글러 분들중에는 낚시를 배우거나, 포인트를 아는 것이 무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프로들의 낚시 기법이나 매일 낚아올리는 포인트를 무료로 알아야 한다는 생각은 잘 못 인지하시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프로님들께 포인트 물어보거나 어떻게 낚았어요? 라고 물어보면 대부분의 프로님들이 대답을 회피하는 것입니다. 등낚골처럼 공식적으로 알려주는 곳은 대한민국에 등낚골 단 한 곳(유일무이)이며, 많은 유료등업 회원님들이 그 동안 잡아보지 못했던 무늬오징어를 잘 잡아올리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들의 잘못된 생각을 고쳐드시고~ 비용을 지불하시면서 정상적인 교육과 포인트 등을 확인하셔서 낚시 하시면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건강에 아주 이로운 낚시를 하시게 되는 것입니다.

이제 대한민국 레저스포츠도 많이 활성화 되어 있구요~ 그것을 즐기시는 분들의 생각도 업그레이드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등낚골이 존재하는 것입니다.(자본주의 사회에서 더 이상 공짜(무료)는 있을 수 없는 것이며, 있어서도 안됩니다!) 즉, 내로남불 생각을 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