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지 자유이용권 및 패키지관광지 선불할인쿠폰 안내합니다.

제주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방법으로는 “후불할인쿠폰” , “선불할인쿠폰” , “자유이용권” 을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후불할인쿠폰은? 관광지 매표소 현장에서 할인쿠폰(=바코드) 제시하고 할인결제 입장하는 쿠폰입니다.

선불할인쿠폰은? 사이트에서 바로 할인구매하시고, 관광지 매표소에 선불쿠폰(=바코드) 제시하고 무료입장하는 쿠폰입니다.

자유이용권은? 사이트에서 바로 할인구매하시고, 여러곳의 관광지들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자유이용쿠폰(=바코드) 입니다.

※ 여기에서 설명하는 쿠폰은? 제주관광지 자유이용권과 패키지관광지 선불할인쿠폰 입니다.

– 자유이용권과 패키지관광지 선불할인쿠폰은? 제주도in 사이트에서 바로구매 하시고, 관광지에서 자유입장하시면 됩니다.

※ 자유이용권 및 선불쿠폰을 할인구매하는 방법은?

위 이미지 선불구매하기 클릭하시면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페이지의 카테고리(메뉴) 중에서 “패키지”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메뉴를 볼 수 있어요.

– 원하시는 관광지패키지 &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자유이용권 및 패키지관광지 선불할인쿠폰에 대해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운영자 ( 010-2037-1497 ) 휴대폰(24시간)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해드립니다. (단, 후불할인쿠폰 문의는? 먼저 후불할인쿠폰 무료발급 받으신 후 문의주세요!)

※ 더 많은 다양한 관광지들을 저렴한 입장료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