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공지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전화상담(24시간)은 010-7924-6202 번호로 언제든지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고객님들 자주묻는 질문 안내합니다!2016-06-05 18:24
카테고리FAQ
작성자 Level 10

안녕하세요.

제주도iN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내용 입니다.

모바일쿠폰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에도 있는 내용입니다~만,

고객님들께서 확인을 잘 하지 않으시는 것 같아서 올려드립니다.

 

 

1.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마지막 단계에서 카드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왜? 카드 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 본인 인증을 하기 위함이며, 실제 관광지 방문시 바코드 인증후 입력한 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일정이 지난후 카드정보는 자동으로 폐기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2. 무료발급 신청시에 등록한 카드가 아닌, 다른 카드를 사용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그렇다면, 모바일쿠폰 다시 무료발급 신청하시면서 다른 카드를 등록하셔서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모바일쿠폰은 여러 번 발급 받으셔도 무방하답니다.(카드별/인원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