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4월

0
제주관광지할인쿠폰(선불후불패키지)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으실 분(feat. 선불 후불 패키지 자유이용권) #제주관광할인권 #선불할인권 #후불쿠폰 #패키지할인권 #자유이용권

제주도 관광지 투어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하실 때..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할인권(=할인쿠폰)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쿠폰 바코드 형태였구요!

지금에는… 모바일쿠폰 바코드 형태입니다.

그래서, 지금 제주할인쿠폰을 부를는 명칭은…???

모바일쿠폰, 제주할인권, 제주쿠폰, 제주관광할인권… 등등으로 불리우고 있어요.

그러나, 제주할인권은 = 모바일쿠폰바코드 1종류라는 점을 인지하시면 되겠습니다.

 

제주도 관광지 입장하실 때…

선불할인권을 신청하여 매표소에 제시하면,,, 프리패스(바로입장) 하게 되구요.

후불할인쿠폰을 신청하여 매쵸소에 제시하면,,, 현장할인결제 후 입장하게 됩니다.

 

즉, 선불할인권 = 제주할인쿠폰 사이트에서 관광지 입장권을 할인구매하는 것! 

후불할인쿠폰 = 제주할인쿠폰 사이트에서 관광지 입장료 할인쿠폰을 무료신청한 것!

을… 말합니다.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에코랜드 관광지를….. 쉽게 예를 들어서) 선불할인권은… 에코랜드 입장권을 할인구입 한 것이구요, 후불할인쿠폰은… 에코랜드 입장하고자 하실 때… 할인쿠폰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할인결제 하고, 입장하는 쿠폰을 말합니다.

 

더 쉽게 말씀드리면,,,

. 선불할인권 = 입장권을 구입한 쿠폰입니다.

. 후불할인쿠폰 = 입장권을 구매한 것이 아닌,,, 입장할 때 입장료 할인되는 쿠폰을 말합니다.

 

여기서 잠깐) 선불할인권은,,, 특정 관광지의 할인입장권을 구매한 것을 말하구요! 후불할인쿠폰은,,, 관광지가 특정되지 않았지만,,, 제주도의 유명한 인기 관광지들 후불할인쿠폰 1개로 전부 할인받을 수 있는 통합할인쿠폰을 말합니다. (이제 조금 이해가 되시는가요?)

 

아래 제주도 여행전문 사이트 #제주도in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선불할인권 및 후불할인쿠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권(선불할인권/후불할인쿠폰 등)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또한,

제주도 여행을 이제 막!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제주도 항공권, 숙박, 렌터카 등 가격비교 하시고, 맘에드는 제주여행상품 바로 온라인예약 하시면,,,

제주도 여행준비 알뜰하고, 알차게 준비완료됩니다.

 

※ 제주도 여행준비 [항공권 숙박  렌터카] 가격비교 및 온라인예약 여행사이트 바로가기 → [ 이곳클릭 ] ※

 

제주도 가족여행, 커플여행, 친구여행, 동호회여행 등 하시는 분들께서는..

제주여행준비 철저히 준비하셔서~ 즐거운 제주힐링여행 하세요.

 

** 제주도in http://www.jejudoi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