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10월

0
제주여행의모든것제주도in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후불할인쿠폰 ⓓ제주도in

제주도 여행하시면 여행코스 2박3일 일정으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지요.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제주여행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여행코스 2박3일 일정을

수월하게 세울 수 있도록 제주여행코스를 테마별로 구분하여 홈페이지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제주 관광지 테마별 확인 하시면서 여행코스 일정을 짤 수 있도록 오픈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주도in 테마별 관광코스 보러가기 ( 여기클릭 )

 

그리고, 제주도in 여행 홈페이지에서는 제주도 300여곳 이상의 인기 관광지들을 할인받고

후결제 입장할 수 있는 ‘제주 관광지 입장료 모바일 할인쿠폰’을 무료제공 하고 있습니다.

 

제주 모바일할인쿠폰은 하나만 무료로 발급받으시면 제주도in 여행 홈페이지에 있는 제주도의

모든 관광지들을 모바일쿠폰 하나로 동반자 포함하여 전부 현장할인결제 입장 할 수 있는 제주여행 필수품입니다.

 

※ 제주도 여행객 100% 모두가 모바일 후불 할인쿠폰을 전부 이용하고 계십니다 ※

 

제주 모바일 할인쿠폰을 처음 접하신 분들이 아직도 많습니다.

모바일쿠폰에 대해서 상세하고 알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영상보기 클릭하세요.

 

→ 제주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및 사용방법 ( 영상보기 )

 

위 영상을 보셨다면 이젠  제주 관광지 모바일 후불 할인쿠폰을 직접 무료발급받으세요!

 

→ 제주도in 관광지 입장료 후불 모바일할인쿠폰 무료발급받기 ( 여기클릭 )

 

제주 모바일쿠폰을 신청하시면 바로 3초 이내로 할인쿠폰 바코드 문자메세지 전송됩니다. (통신사 사정에 따라서 지연 될 수 있음 )

전송받은 문자메세지 첫번째 줄의 ‘바코드확인’ 링크주소를 클릭하시면 스마트폰 화면에 바코드가 보이게 됩니다.

이용하는 방법도 간단하지요!

스마트폰 화면에 바코드를 띄워서 관광지 매표소 직원에게 전달하시면 직원이 바코드 스캔하고 등록된 인원수대로 할인적용 및 후결제 승인을 내려서

승인이 완료되면 입장권을 제공합니다.

 

※ 안내사항 : 모바일쿠폰 바코드 무료신청 하실 때 입력한 인원수 보다 더 적은 인원이 입장할 경우에는, 구두상으로 매표소 직원에게 입장하는 인원수를

알려주시면 매표소 직원이 인원수 확인 후 할인적용 후 후결제승인 내리고 입장권 제공합니다.

 

※ 안내사항 : 모바일쿠폰에 입력한 인원수에서 인원이 더 추가되는 경우는 다시 추가된 인원까지 포함하여 모바일쿠폰을 신규무료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추가된 인원은 구두상으로 말씀하셔도 관광지에서 추가된 인원에 대해서는 할인적용 해주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폰 또는 PC로 제주도in 홈페이지 접속하여 추가 무료발급 받으세요 )

 

제주도 여행을 더욱 더 신나고 즐겁고 알차게 즐기시는 방법은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제주여행 홈페이지에서 제주 여행의 모든 것을 준비하시고 출발하시면 되겠습니다.

 

즐겁고 신나는 제주도 여행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