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5월

0
제주도가볼만한곳쿠폰배너

제주 후불할인 모바일쿠폰 이란 무엇인가 ‘제주도in’

 

제주도 여행하면 반드시 무료로 챙겨가야 하는 ‘모바일 후불할인쿠폰’ 이 있습니다.

모바일할인쿠폰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께서는 대체 뭐하는 물건인고(?)라는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모바일할인쿠폰” 이름에 ‘할인쿠폰’이라고 부르잖아요~ 즉,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할인쿠폰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후불할인쿠폰과 선불할인쿠폰 이라는 것이 있는데~ 어떤것을 후불쿠폰 이라고 하는 것이고,

또, 어떤것을 선불쿠폰 이라고 부를까요?

네~ 제주 관광지 입장권을 먼저 구매하는 것을 – 선불쿠폰 – 이라고 하구요,

제주 관광지 매표소에 제시하고 현장에서 할인받는 쿠폰을 – 후불쿠폰 –  이라고 합니다.

 

선불쿠폰 및 후불쿠폰 = 통틀어서 ‘모바일쿠폰’ 또는 ‘제주할인쿠폰’ 이라고 불리우고 있답니다.

 

– 제주 관광지 입장권을 선구매 하시면 ‘선불쿠폰(=자유입장권)’이 여러분들의 휴대폰 번호에 바로 문자전송되구요,

–  제주 관광지 후불할인쿠폰을 무료발급 신청하시면 ‘후불쿠폰’이 여러분들의 휴대폰 번호에 바로 문자전송됩니다.

 

그러면, 선불쿠폰은 지금 바로 구매하여 사용한다고 치면~ 후불쿠폰은 어떻게 무료로 챙겨야 할까요?

네~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신청하는 양식”이 있습니다.

제주후불할인쿠폰은, 무료로 제공되는 쿠폰이지만 여행하시는 본인들이 직접 무료로 신청하시면 되는 쿠폰입니다.

※ 제주 할인쿠폰 사이트에서 한분 한분 무료로 제공하려면 엄청난 시간과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여행하시는 본인들이 직접 무료신청하는 방식입니다.

 

제주도in 후불할인쿠폰 무료발급 신청 바로가기 [ 클릭 ]

 

위 무료발급 신청 바로가기 클릭하셔서 후불제할인입장권 무료발급 신청페이지를 보시면 다양한 입력양식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도대체 왜(?) 무료발급 신청양식에 ‘신용카드’를 입력해야 하는가요~ 라는 질문을 하십니다.

 

네~ 제주도 모바일 후불할인쿠폰은, 애시당체 처음 만들어 질 때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무료 발급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협회 그리고, 모바일쿠폰 제작사  3자가 협의하여 이렇게 만들었답니다.

 

이렇게 만든 이유는? 많은 여행객들의 결제를 일사천리 빠르게 진행하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예전 종이쿠폰을 이용할 때에는 각 관광지 마다 쿠폰을 전부 절취하여 관광지에서 해당 관광지 할인쿠폰을 꺼내서 제시하고

지갑에서 신용카드 꺼내서 결제하곤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시대가 시대인지라~ 아주편리하게 ‘모바일쿠폰’ 하나에 제주도의 대부분의

관광지들 할인이 적용되어 있구요~ 또한, 신용카드를 등록해서 무료발급 받기 때문에~ 모바일쿠폰만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하면 직원이 인원수대로

자동 할인적용하고 쿠폰에 등록된 신용카드에 승인을 내려서 승인이 완료되면 입장권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진화하였답니다.

 

혹시, 신용카드 정보가 유출되는 것 아닌가요? 라는~ 생각과 걱정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걱정마세요~ 여러분들의 카드정보는 결제대행사와 해당카드사에서 관장하기 때문에 유출이나 사고의 염려가 절대 없답니다.

지금까지 사고난 경우는 단 한건도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쿠폰에 등록된 인원수 보다 더 적은 인원이 입장하는 경우는,

매표소 직원에게 입장하는 인원을 말씀해주시면 인원확인 후 할인적용하고 결제하고 입장권 제공합니다.

 

음~ 이정도 안내해드리면 대략 이해가 되실까요?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 접속 방문하시면 영상으로 상세하게 안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