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5월

0
제주여행필수품할인쿠폰

제주 모바일 사용법 안내 ‘제주도in’

 

제주모바일사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 또는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주여행사이트 ‘제주도in’ 에서 여러분들께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우선, 제주모바일쿠폰이 무엇인지 아셔야 하겠지요?!

제주모바일쿠폰(=바코드)은, 제주도 관광지 입장료 할인받는 ‘할인쿠폰 바코드’ 입니다.

스마트폰(=모바일폰)에 할인쿠폰 바코드를 담아서 활용한다고 하여~ ‘모바일쿠폰 or 후불할인쿠폰 or 제주할인쿠폰 or 관광지할인쿠폰 등’ 으로 불리웁니다.

 

그러면 제주모바일쿠폰 즉, 관광지 할인쿠폰은 어디서 얻어야 할까요?

네~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무료발급신청하시면 바로 할인쿠폰 바코드가 문자전송되며, 바로 관광지에서

할인받고 결제하고 입장하게 됩니다.

 

※ 제주모바일쿠폰(=바코드)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24시간 365일 실시간 무료발급 받아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관광지마다 다~받아야 합니까? 라고 문의하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요즘 스마트폰의 전국민 보급으로 인해 아주 편리하게 모든 것들을 이용할 수 있지요~ 

마찬가지로 ‘제주모바일쿠폰’도 스마트폰에 가족중 대표자 1명이 1개만 무료발급 받으시면 제주도 300여곳 정도(=거의 대부분의 관광지)의 

관광지들을 쿠폰 1개로 할인받고 입장하는 아주 편리하고도 유용한 할인쿠폰 입니다.

 

※ 지금바로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발급신청 해볼까요? → [ 바로가기 ] ※

 

제주모바일 후불 할인쿠폰은, 무료발급 받으시면 되구요~ 제주도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는데요~

스마트폰 화면에 문자로 전송받은 할인쿠폰 바코드를 띄워서 ‘관광지 매표소 직원에게 제시’ 하시면 직원이 알아서 다 해줍니다.

여러분들은, 입장권만 받아서 입장하시면 되구요~ “위에서 모바일쿠폰을 먼저 무료발급 받아보시면 해당 글이 이해가 됩니다”

 

단, 입장하는 인원이 모바일쿠폰 무료발급 신청시 입력한 여행인원보다 적게 입장하는 경우는? 매표소 직원에게 말씀하시면 됩니다.

 

※ 제주모바일쿠폰은, 사용하든 사용하지 않든지 간에 여러분들의 자유구요~ 입장한 관광지에서만 결제가 발생되므로 아주 유용하게 활용되는 쿠폰입니다.

그래서, 제주도 여행하시는 모든 여행객들 100%가  제주모바일 후불제 할인쿠폰을 반드시 챙겨서 제주관광지 할인입장 한답니다.

 

예전에는, 종이쿠폰을 관광지마다 전부 발췌하여 할인이용하였다면~ 이제는 모바일쿠폰 하나로 모든 관광지들을 할인입장하는 시대 입니다.

 

제주 여행의 필수품! “제주모바일할인쿠폰”은 제주도in 여행사이트에서 무료로 발급받아서 바로 제주관광지 매표소에서 바코드 보여주고 할인결제 입장하시면 됩니다.

제주도in ( www.jejudoin.co.kr ) 여행사이트에서 제주여행의 모든 것들을 준비하시고 출발하시면 멋진 제주여행이 될 것입니다!